‘Something New’ 컴백 소녀시대 태연, 네오 소울 장르 첫 도전 ‘기대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6/13 [10:13]

▲ ‘Something New’ 컴백 소녀시대 태연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믿고 듣는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로운 음악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신곡 ‘Something New’(썸띵 뉴)를 선보인다.

 

태연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omething New’는 태연이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어반 팝 곡으로, 세련되고 고혹적인 음색이 돋보임은 물론, 전주부터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의 생생한 사운드가 마치 실제 라이브 연주를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도한 가사에는 ‘점차 획일화되어가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저마다의 개성을 찾아보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최강 보컬리스트’ 태연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태연은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는 오는 18일 음반 발매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