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포토 교통카드 키오스크 높은 인기

김다이 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6:43]

▲ 다이소 포토 교통카드 키오스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포토 교통카드 키오스크가 10대 청소년들과 외국인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포토 교통카드 발급기는 선불형 교통카드에 원하는 사진을 입혀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나만의 교통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다이소측은 외국인 관광객들과 한류 팬들 사이에서는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한국 기념품으로 간직하거나 귀국 후 선물용으로 활용하는 사례가 많아졌다면서  좋아하는 아이돌 사진을 출력해 굿즈용으로 활용하려는 10대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포토 교통카드 키오스크는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4개 언어를 지원하여 외국인 관광객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 또한 다이소 판매 최고가인 5000원으로 타 포토 교통카드 가맹점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이소 포토 교통카드 발급기는 현재 명동역점, 명동본점, 종각점 등 유동인구가 많은 9개 지점에 설치됐으며, 키오스크 도입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나만의 포토 교통카드는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10대들과 관광 기념품으로 활용하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며 “다이소는 타 가맹점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토 교통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키오스크 도입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 소비자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