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회원 위한 ‘현대카드’ 고르는 방법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4/17 [10:06]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오는 5월 24일부터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쇼핑을 하려면 ‘현대카드’를 꺼내야 한다. 이에 현대카드가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해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현대카드를 고르는 방법을 소개한다.

 

▲ 현대카드 the Green     © 브레이크뉴스


우선, 욜로 라이프를 즐기면서 실속도 챙기고 싶다면 현대카드 ‘the Green’을 추천한다.

 

여행 마니아들의 필수템 ‘Priority Pass(PP카드)’가 지급된다. PP카드를 소지하면 전 세계 800여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과 주요 호텔의 무료 발레 파킹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여행의 편안함을 더해준다.

 

M포인트 적립 혜택도 강력하다. 욜로족이 즐기는 여행과 해외쇼핑 관련 영역에서는 ‘5% 특별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고, 모든 가맹점에서는 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까지 적립해준다. 이렇게 쌓은 M포인트는 바우처로 교환해 여행사나 면세점 등에서 쓸 수 있어 유용하다.

 

고메와 호텔 영역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 해주는 ‘고메위크’와 최고급 호텔에서의 하루를 40% 할인 해주는 ‘호텔위크’를 활용하면 진정한 욜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외 전용 15만원으로 일반 카드에 비해 비싸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 카드는 쓰면 쓸수록 혜택이 강해지고, 연회비가 낮아지는 혜자카드다. 연간 6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매년 5만 M포인트를 보너스로 주고, 카드 갱신 이후에는 연회비를 10만원이나 면제해준다.

 

▲ 현대카드 M     © 브레이크뉴스


다양한 혜택도 누리면서 차를 경제적으로 사고 싶다면 ‘현대카드 M’ 시리즈를 제안한다.

 

현대·기아차를 구매할 때 적립한 M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다. 1포인트 당 1원씩, 5년간 최대 200만원까지 차량 구입 대금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어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적립한 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해도 걱정할 필요 없다.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차종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미리 포인트를 받아 할인 혜택을 누리고, 36개월 내에 적립한 포인트(M3 Edition2 기준 신용카드 이용금액의 2.5%씩)로 상환하면 된다.

 

2년 안에 차를 살 계획이라면 ‘신차구매통장’도 활용할 수 있다. 매월 카드를 쓰면서 적립되는 포인트의 월 2%를 추가로 적립 받고,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로 차를 살 때 활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주유(GS칼텍스)는 물론 차량 정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 현대카드 X     © 브레이크뉴스


복잡하고 귀찮은 건 질색이라면 알아서 할인해주는 ‘현대카드 X’ 시리즈가 안성맞춤이다.

 

먼저, 복잡한 조건이 없다. 적립 한도나 횟수 등의 제한 없이 모든 사용처에서 월 50만원 이상 쓰면 0.5% 청구 할인을 해주고, 100만원 이상 쓰면 1%까지 할인 혜택을 챙겨준다.

 

시즌마다 강력한 스페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과 가맹점을 시즌 별로 선정해 혜택을 챙길 수 있게 한 것. ‘현대카드 X3 Edition2’를 가진 고객이 월 20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월 6만원 한도로 최대 10%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시즌인 4월부터 6월까지 전국 백화점과 11번가, ZARA, SK주유소에서 시즌 별 스페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알아두면 좋다.

 

▲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 브레이크뉴스


매월 코스트코에서 양손 가득 장을 보는 편이라면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가 유용하다.

 

바빠도 커피 한잔의 여유와 영화 한편, 주말엔 쇼핑도 즐기고 싶은 나홀로족을 위한 플래티넘 서비스도 유용하다. 스타벅스, 탐앤탐스 등 커피전문점과 CGV, 메가박스 영화관, 아울렛 매장 등에서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매월 코스트코에서 양손 가득 장을 보는 편이라면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가 유용하다.

 

이 카드는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3%까지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코스트코 마니아를 위한 필수템이다. 당월 결제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3%, 50만원 미만이면 1%를 적립해준다.

 

코스트코에서만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게 아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이 카드로 결제 시 1% 포인트가 쌓이고, 카페, 편의점, 대중교통 등 ‘생활편의영역’에서는 최대 2%까지 적립해줘 코스트코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신용카드 실시간 발급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본인 확인을 위한 상담원 연결과 심사 과정 없이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다. 전국 15개 코스트코 매장 근처에 있는 현대카드 영업소에서도 카드 발급을 도와준다.

 

현대카드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코스트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샤넬 플립백(20명)’과 ‘구찌 클러치(40명)’, ‘오메가 시계(30명), ‘뱅앤올룹슨 헤드폰(10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현대카드가 있는 코스트코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된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