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여자)아이들 미연X슈화, “부담 내려놓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7:22]

▲ (여자)아이들 미연X슈화 화보 <사진출처=마리끌레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얼마 전 데뷔 2주년을 맞은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과 슈화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6월호에서 공개됐다.

 

무대 위에서의 몽환적인 모습 혹은 예능에서의 귀여운 모습과는 상반된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여자)아이들 미연과 슈화는 자신들의 관계를 ‘톰과 제리’로 칭하며, 세심하고 눈치가 빠른 슈화와 다르게 미연은 둔한 편이라는 설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 (여자)아이들 미연X슈화 화보 <사진출처=마리끌레르>     © 브레이크뉴스


데뷔 후 2년 사이의 변화에 대해서는 입을 모아 (여자)아이들 멤버 모두 여유가 생긴 것 같다고 답했다. “확실히 이전보다 부담을 내려놓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는 말로 2년차의 프로의식을 드러냈다.

 

또 팀으로서 가지는 목표나 바람을 묻는 질문에는 미연은 “추상적이고 먼 얘기보다 가까운 목표를 세우고 6명이 하고 싶은 걸 잘하는 것이 (여자)아이들의 바람”이라고 전했다. 슈화는 미연의 말에 동의하며 “(여자)아이들,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팬들의 말을 덧붙였다.

 

(여자)아이들 미연과 슈화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